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제주도 밤문화 중에서 제일 많은 문의가 오는것이 바로 제주 레깅스룸 입니다. 전에는 제주 룸 가라오케와 퍼블릭룸, 하드코어룸 등 성행하는 업소들 중에서 새로운 컨셉으로 파생되어 제주 레깅스룸이 탄생하였습니다. 레깅스룸에서 특징적인 것은 인사 시스템으로 처음부터 색다른 분위기로 시작하는 제주유흥 입니다.
제주도 레깅스는 한타임에 90분 진행됩니다. 즐기시다가 연장하게 되면 고정 90분 연장하는 방식입니다. 룸 형식으로 초이스를 하게되고 파트너 초이스 후에 입실하고 간단한 소개와 함께 제주도 레깅스의 꽃 인사 시스템이 시작됩니다. 제주도 레깅스 인사 시스템은 레깅스를 입은 파트너가 초이스한 파트너의 무릎위로 올라타 상의를 탈의하고 속옷이 없는 상태로 시스루 상의로 갈아입으면서 시작됩니다.
다양한 업소의 레깅스 시스템은 상의 탈의와 기본적인 터치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제주 레깅스는 수위 제한이 자유로우며 파트너들의 마인드가 일반적인 룸가라오케, 퍼블릭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자유로운 터치와 높은 수위의 제주 레깅스를 즐기시는 분들은 다른 유흥으로 갈아타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제주도 레깅스룸 테이블 진행중에 파트너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시 초이스가 가능하며 한명 이상을 앉힐 수도 있습니다. T.C는 분단위로 책정되어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주 레깅스 바는 제주도 레깅스룸의 다른말로 아름다운 외모와 건강한 육체미까지 겸비한 파트너들이 레깅스를 입고 음주가무를 즐길 수 있는 신생 컨셉 유흥입니다. 특징적으로 수위가 낮고 소프트하고 조용한 술자리가 아닌 인사시스템으로 시작하는 레깅스룸은 시스루로 갈아입은 파트너가 확실한 애인모드로 진행하며 주대가 아깝지 않은 추억이 될 수 밖에 없는 제주 유흥으로 수도권 지역과 다르지 않거나 훨씬 더 좋은 수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 레깅스룸은 한타임에 80~90분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추가 연장은 얼마든지 그대로 가능합니다. 기존에 룸 초이스 형식으로 파트너 초이스가 진행되며, 고민되신다면 담당자에게 추천을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조별로 나눠서 여성 매니저들이 들어오고 초이스 후에 옆에 앉아 간단하게 소개를 한 뒤 인사시스템으로 시작됩니다. 정말 무리한 요구가 아니라면 자유로운 터치는 가능하기 때문에 소프트한 제주 퍼블릭, 제주도 가라오케 보다 높은 마인드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제주 레깅스룸 가격은 주대와 T.C가 정찰제로 진행되고 있어 폭탄 주대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진행 후 10분 단위로 T.C금액을 결정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파트너 교체 요청이 가능합니다.
룸 TC는 룸티라고 하며 룸 테이블을 사용한 비용을 말합니다. 평균적으로 3~5만원 선으로 정해져있으며 업소와 담당자마다 가격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90분 기준 13~15만원 정도로 되어있으며, 파트너 T.C는 봉사료라고 하여 제주 퍼블릭이나 셔츠룸, 레깅스룸, 비키니룸과 같은 컨셉 장르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시간과 금액은 각 업소와 장르마다 차이가 있고 좋은 담당자를 만나 제대로 된 안내를 받는게 좋습니다.